최유정 "위키미키로 새로운 시작, I.O.I처럼 사랑받고 싶다" [MD동영상]

최유정(Choi Yoo jung) "위키미키(WEKI MEKI)로 새로운 시작, I.O.I처럼 사랑받고 싶다" [MD동영상] 걸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데뷔앨범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아이오아이 이후 두번째 데뷔를 맞는 소감을 밝혔다. 위키미키는 엠넷 '프로듀스101-시즌1'을 통해 아이오아이로 활동한 최유정과 김도연을 주축으로 만들어진 그룹으로 '8명의 개성 넘치는 소녀들이 새로운 세상을 연다'는 뜻을 담았다.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는 틴크러쉬 매력을 보여주는 걸스 퓨처 힙합 장르 곡으로 프로듀싱팀 디바인채널이 참여했다. 좋아하는 소년이 다른 여자 친구들보다 자신과 더 친하게 지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 이밖에 위키미키 데뷔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너란 사람', ''네버랜드'(Neverland), '마이 월드'(My World), '판타스틱'(Fantastic) 등 총 6트랙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데뷔앨범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아이오아이 이후 두번째 데뷔를 맞는 소감을 밝혔다.

위키미키는 엠넷 '프로듀스101-시즌1'을 통해 아이오아이로 활동한 최유정과 김도연을 주축으로 만들어진 그룹으로 '8명의 개성 넘치는 소녀들이 새로운 세상을 연다'는 뜻을 담았다.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는 틴크러쉬 매력을 보여주는 걸스 퓨처 힙합 장르 곡으로 프로듀싱팀 디바인채널이 참여했다. 좋아하는 소년이 다른 여자 친구들보다 자신과 더 친하게 지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

이밖에 위키미키 데뷔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너란 사람', ''네버랜드'(Neverland), '마이 월드'(My World), '판타스틱'(Fantastic) 등 총 6트랙이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