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카메라 앞 김남길, 다른 사람 같아 무서웠다" [MD동영상]

'살인자의 기억법' 설현(AOA Seolhyun) "카메라 앞 김남길(Kim Nam gil), 다른 사람 같아 무서웠다" [MD동영상]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김설현이 김남길과 함께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은 김영하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알츠하이머에 걸린 은퇴한 연쇄살인범이 새로운 살인범의 등장으로 잊혀졌던 살인습관이 되살아나며 벌어지는 이야기의 범죄 스릴러 영화다. 설경구, 김남길, 설현, 오달수 등이 출연한다. 9월 개봉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김설현이 김남길과 함께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은 김영하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알츠하이머에 걸린 은퇴한 연쇄살인범이 새로운 살인범의 등장으로 잊혀졌던 살인습관이 되살아나며 벌어지는 이야기의 범죄 스릴러 영화다. 설경구, 김남길, 설현, 오달수 등이 출연한다. 9월 개봉예정.

[AOA 설현.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