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싸이 흠뻑쇼 특별손님 "저도 함성 질러주세요~" [MD동영상]

아이유(IU), 싸이(PSY) 흠뻑쇼 특별손님 "저도 함성 질러주세요" [MD동영상] 가수 아이유가 4일 오후 서울 잠실 보조 경기장에서 진행된 '2017 흠뻑쇼 서머 스웨그'(2017 흠뻑쇼 SUMMER SWAG)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밤편지'와 '좋은날'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지난 7월 29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포문을 연 '흠뻑쇼'는 이날 이어 5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펼쳐진다. 이후 오는 11일 대전 월드컵 경기장, 19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26일 광주 월드컵 보조경기장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아이유가 4일 오후 서울 잠실 보조 경기장에서 진행된 '2017 흠뻑쇼 서머 스웨그'(2017 흠뻑쇼 SUMMER SWAG)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밤편지'와 '좋은날'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지난 7월 29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포문을 연 '흠뻑쇼'는 이날 이어 5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펼쳐진다. 이후 오는 11일 대전 월드컵 경기장, 19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26일 광주 월드컵 보조경기장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