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군단' 독일, 컨페더레이션컵서 호주에 3-2 승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월드컵 챔피언’ 독일이 컨페드레이션서컵 첫 경기에서 ‘아시아 챔피언’ 호주를 제압했다.

독일은 20일(한국시간) 러시아 소치의 피스트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 호주와의 2017 국제축구연맹(FIFA) 컨페더레이션스컵 B조 경기에서 3-2로 승리했다. 독일은 호주, 칠레, 카메룬과 한 조다.

뢰브 감독의 독일은 바그너, 드락슬러, 스틴들, 고레츠카, 헥토르, 브란트, 루디, 뤼디거, 무스타피, 키미히, 레노가 선발 출전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호주는 주리치, 레키, 라이트, 무이, 루옹고, 로지치, 데게넥, 밀리건, 라이트, 베히치, 세인즈베리, 라이언이 나왔다.

독일은 전반 5분 만에 선제골로 앞서갔다. 브란트가 우측을 돌파한 뒤 연결한 패스를 스틴들이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반격에 나선 호주는 전반 41분 로지치의 동점골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하지만 3분 뒤 드락슬러가 페널티킥으로 추가골을 기록하며 다시 리드를 잡았다.

독일은 후반 3분 만에 다시 한 골을 추가하며 점수 차를 벌렸다.

호주는 후반 11분 주리치가 만회골을 터트리며 독일을 추격했다. 그러나 더 이상 점수 차를 좁히지 못했다.

결국 독일이 남은 시간 리드를 잘 지키며 경기를 마무리했고, 3-2 승리로 종료됐다.

[사진 = AFPBBNEWS]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