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다 스윈튼 "'옥자'를 선택한 이유? 봉준호 감독!" [MD동영상]

틸다 스윈튼(tilda swinton) "'옥자(okja)'를 선택한 이유? 봉준호(Bong joon ho) 감독!" [MD동영상]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 스퀘어에서 진행된 영화 '옥자' 레드카페 행사에 참석한 배우 틸다 스윈튼이 이번 영화를 선택한 이유로 봉준호 감독을 꼽았다. 이날 레드카펫에 행사에는 봉준호 감독, 틸다 스윈튼, 안서현, 스티븐 연, 변희봉, 최우식,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 다니엘 헨셜이 참석했다. 한편, '옥자'는 봉준호 감독이 '설국열차' 이후 4년 만에 내놓은 신작으로, 비밀을 간직한 채 태어난 거대한 동 물 옥자와 강원도 산골에서 함께 자란 미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로 제70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됐으며 6월 29일 넷플렉스를 통해 전세계 공개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 스퀘어에서 진행된 영화 '옥자' 레드카페 행사에 참석한 배우 틸다 스윈튼이 이번 영화를 선택한 이유로 봉준호 감독을 꼽았다.

이날 레드카펫에 행사에는 봉준호 감독, 틸다 스윈튼, 안서현, 스티븐 연, 변희봉, 최우식,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 다니엘 헨셜이 참석했다.

한편, '옥자'는 봉준호 감독이 '설국열차' 이후 4년 만에 내놓은 신작으로, 비밀을 간직한 채 태어난 거대한 동 물 옥자와 강원도 산골에서 함께 자란 미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로 제70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됐으며 6월 29일 넷플렉스를 통해 전세계 공개된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