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멜로 연기, 자신 없지만 해보고는 싶다" [MD동영상]

로이킴(ROY KIM) "멜로 연기, 자신 없지만 해보고는 싶다" [MD동영상] 가수 로이킴이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앨범 '개화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 '이기주의보'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이야기 했다. 로이킴은 이번 신보에서 메인 타이틀곡 '문득'과 더불어 서브 타이틀 '이기주의보'를 선보인다. '문득'은 이별 후 문득 떠오른 옛 연인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한 분위기와 서정적인 멜로디 등 로이킴의 특유의 색깔이 고스란히 담겼다. 서브 타이틀곡 '이기주의보'는 로이킴 데뷔 최초 외부 작곡가에게 받은 곡으로 음악적 변화를 잘 녹여냈다. 사랑 앞에서 본능과 이성이 왔다갔다하는 양면적인 감정을 담은 곡이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로이킴이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앨범 '개화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 '이기주의보'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이야기 했다.

로이킴은 이번 신보에서 메인 타이틀곡 '문득'과 더불어 서브 타이틀 '이기주의보'를 선보인다.

'문득'은 이별 후 문득 떠오른 옛 연인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한 분위기와 서정적인 멜로디 등 로이킴의 특유의 색깔이 고스란히 담겼다.

서브 타이틀곡 '이기주의보'는 로이킴 데뷔 최초 외부 작곡가에게 받은 곡으로 음악적 변화를 잘 녹여냈다. 사랑 앞에서 본능과 이성이 왔다갔다하는 양면적인 감정을 담은 곡이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로이킴.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