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마음을 적시는 감미로움 '문득' 첫무대 [MD동영상]

로이킴(ROY KIM), 마음을 적시는 감미로움 '문득' 첫무대 [MD동영상] 가수 로이킴이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앨범 '개화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 '문득'의 무대를 선보였다. 로이킴은 이번 신보에서 메인 타이틀곡 '문득'과 더불어 서브 타이틀 '이기주의보'를 선보인다. '문득'은 이별 후 문득 떠오른 옛 연인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한 분위기와 서정적인 멜로디 등 로이킴의 특유의 색깔이 고스란히 담겼다. 서브 타이틀곡 '이기주의보'는 로이킴 데뷔 최초 외부 작곡가에게 받은 곡으로 음악적 변화를 잘 녹여냈다. 사랑 앞에서 본능과 이성이 왔다갔다하는 양면적인 감정을 담은 곡이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로이킴이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앨범 '개화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 '문득'의 무대를 선보였다.

로이킴은 이번 신보에서 메인 타이틀곡 '문득'과 더불어 서브 타이틀 '이기주의보'를 선보인다.

'문득'은 이별 후 문득 떠오른 옛 연인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한 분위기와 서정적인 멜로디 등 로이킴의 특유의 색깔이 고스란히 담겼다.

서브 타이틀곡 '이기주의보'는 로이킴 데뷔 최초 외부 작곡가에게 받은 곡으로 음악적 변화를 잘 녹여냈다. 사랑 앞에서 본능과 이성이 왔다갔다하는 양면적인 감정을 담은 곡이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로이킴.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