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최민수·강예원·신성록, '군주' 후속 '죽어야 사는 남자' 주연 확정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최민수, 강예원, 신성록이 MBC 새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가제, 극본 김선희 연출 고동선) 주연으로 발탁됐다고 MBC가 16일 발표했다.

'죽어야 사는 남자'는 24부작 미니시리즈로, 만수르와 같은 삶을 누리던 왕국의 백작이 딸을 찾기 위해 한국에 도착하면서 벌어지는 코믹 가족 휴먼드라마다.

최민수는 1970년 후반 중동으로 건너가 작은 왕국의 수아드 파드 알리 백작이 된 장달구 역을 맡았다. 왕국의 조지 클루니로 불리며 승승장구하던 그가 뜻하지 않은 사연으로 딸과 사위의 앞에 나타나면서 생각치 못한 일들이 생긴다.

최민수의 딸 이지영 역에는 강예원이 캐스팅됐다. 흔한 이름 때문인지 강한 생명력으로 억척스럽고 긍정적인 이지영은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게 인생의 목표, 작가가 되는 것이 꿈이다.

신성록은 백작의 사위이자 이지영의 남편 강호림으로 분한다. 강호림은 화려한 외모 덕분에 '영부인 사주'를 타고 났지만 현실은 평범한 샐러리맨이다. 그런 그 앞에 갑자기 백작 장인이 나타나면서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메리대구 공방전', '내조의 여왕' 등의 고동선 PD가 연출을 맡았고, 김선희 작가가 극본을 맡는다.

'군주' 후속으로 오는 7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