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경영기획팀 홍보·마케팅 담당 공개 채용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이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K리그 클래식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만큼 군팀 그 이상의 구단으로 도약하기 위해 열정과 패기를 가진 유능한 인재를 찾는다.

채용 부문은 경영기획팀에 소속된 홍보담당으로 홍보 및 마케팅 전반을 맡게 된다. 기본 업무로는 보도자료 작성 및 SNS운영, 디자인, 영상·사진 편집, 미디어 관리, 홈경기 마케팅 등이 있다.

이에 우대조건으로는 관련 업종 홍보·마케팅 분야 유경험자, 체육관련 전공자, 컴퓨터 활용능력(그래픽툴,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뛰어날수록 좋다. 이 밖에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하고 밝은 성격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진 인재를 환영한다.

상주 상무는 젊은 실무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업무 추진력이 좋으며, 업무 특성상 자유로운 분위기를 선호한다. 하지만 그만큼 본인의 업무에 있어서는 프로페셔널하게 책임질 수 있어야 하며, 다양한 업무를 경험 할 수 있어 성장할 수 있는 회사다.

1차 서류 접수는 오는 27일 목요일 18시까지이며, 5월 2일 화요일 10시에 2차 면접이 이뤄진다.

최종합격자는 5월 4일 목요일 13시에 개별 통보된다. 자세한 내용 및 세부 일정 등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사진 = 상주 상무 제공]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