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그 이슈는…" 김새롬, 이찬오와
이혼 이유 고백
'농구장이야 클럽이야?'…치어리더,
흥 폭발 댄스
홍석천 "내 아이돌 동생은…"
최초 공개
'치명적 팜므파탈'…김태리,
눈빛으로 다한 섹시
'실물이 더 예쁘죠?'…설현,
성화봉송도 예쁨 넘치네
'패왕색 맞네 맞아'…현아,
초섹시 수영복 자태
'재테크 신이네' 송송부부,
부동산 자산만…헉!
"가슴 달린 남자 같아"…정영주,
'삭발에 드레스' 사진 공개
[2017 FW SFW DAY④] ‘파워풀한 여성성’ 느껴지는 컬렉션
17-03-31 16:09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의 넷째날인 지난 30일 요하닉스와 키미제이, 노케, 키옥은 파워풀한 여성성이 느껴지는 컬렉션을 보여줬다.

▲ 요하닉스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가득한 밀리터리 룩이 주를 이뤘다. 백 라인에 달린 리본 디테일이라든가 러플로 장식된 칼라와 트레이닝 팬츠, 프린지, 자가드 패턴이 있는 재킷 등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게 했다. 여성스러움과 남성스러움의 공존은 트렌치코트에서 확연하게 느껴졌다. 정면의 직선적인 깔끔한 라인이 남성스럽다면, 뒷면엔 블라우스의 디테일이 들어 있어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풍겼다.

▲ 키미제이


미화원과 폐기물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이다. 네온 옐로우는 거리의 미화원이 입는 안전복을 연상시키기에 충분했다. 디스트로이드 진과 퍼 재킷, 트레이닝 팬츠, 인조모피코트, 무스탕에 망사 스타킹, 체인이 결합돼 펑키한 감성을 부각했다. 마지막엔 남자 모델이 이번 컬렉션을 위해 디자인한 ‘의류용’이라고 적힌 대형 종량제봉투에 선물을 담아 관객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 노케


독특한 프런트 로가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런웨이 위로 타원형 벤치가 놓여 관객으로 가득찼다. 이번 시즌 콘셉트는 ‘슈퍼우먼’. 여러 번 겹치기를 한 듯한 테일러링으로 구조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세련된 커리어우먼을 연상시키는 실루엣이 인상적인 컬렉션이었다.

▲ 키옥


‘절반만 정상(Half Decent)’이란 콘셉트에 충실한 룩들이 이어졌다. 코듀로이와 데님이 절반씩 차지한 재킷이 대표적이다. 루즈한 핏의 코트에 코르셋을 덧입어 여성스러운 라인을 어필했다. 의상 전체에 스며들어 있는 리본 디테일은 여성스러움을 부각했다. 특히 카고 바지에 옆 라인에 들어간 리본이나 빅 사이즈 재킷에 있는 리본은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 = 서울패션위크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홍석천 "내 아이돌 동생은…" 최초 공개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신인 아이돌 8촌 동생을 최초 공개했다. 15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 검색어 1위 욕심이 난 홍석천은 "내가 그럼 아이돌 동생 이름 이야기할까? 내가 여기서 이야기하려고 큰 방송에서 참았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김가연은 "
종합
연예
스포츠
'그것만이' 하니·안소희·전소미, 걸그룹 출동
고현정 "신인 작가에 대한 선입견 없다"
수영·유리, '극장에서 다시 만난 소녀시대'
이민정, 이병헌 응원차 극장 나들이 '파이팅!'

2018 평창 동계올림픽

SPONSORED
박스오피스
더보기
더보기
게리 올드만 크리틱스초이스 남우주연상,
오스카 청신호
메릴 스트립 "톰 행크스, 17년간 오스카 지명 못받아…충격"
마블 '어벤져스4' 촬영 종료, 시간여행 등장할 듯
'X파일' 질리언 앤더슨 "이제 끝났다, 스컬리 은퇴 선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