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주름 잡기 좋은 ‘탄력 스팟 팝업스토어’ 오픈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아이소이가 27일 ‘여자, 주름잡다’를 테마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랜드 콘셉트스토어 내 ‘탄력스팟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은 ‘탄력스팟 팝업스토어’의 오픈을 맞아 피부탄력 홈케어법과 화장품을 고르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다루는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뷰티클래스는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가 ‘주름잡는 여자의 화장품 이야기’로 포문을 열었다. 식스뷰리팁스 황지희 원장과 함께 ‘탄력스팟 쿨링어플리케이터’로 ‘6스텝 페이스 필라테스’를 배워보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화장품 선택에 대한 정보와 일상 속 주름케어 방법을 동시에 제공해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오는 4월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2층 팝업스토어 포토존에서 ‘주름 잡기 좋은 날’ 포토존 이벤트가 진행되며, 내 피부의 유분량과 수분량을 직접 측정해 볼 수 있는 ‘동안력(力)테스트’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온라인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탄력 팝업스토어 3종 쿠폰 제공을 통해 피부측정서비스 및 웰컴 기프트,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아이소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봄철 건조한 날씨에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와 깊어지는 주름이 고민인 소비자를 위해 기획했다”며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공하는 맞춤형 주름 케어 솔루션과 일상 속 주름 케어 팁이 소비자의 피부고민 완화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소이 뷰티클래스. 사진 = 아이소이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