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도 안넘어와?" '원라인' 임시완, 슈렉 고양이 눈빛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원라인'(감독 양경모 제작 미인픽쳐스 배급 NEW)이 작업에 착수하는 임시완의 결정적 순간을 담은 슈렉 고양이 스틸 3종을 공개했다.

'원라인'은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가 전설의 베테랑 사기꾼 장 과장을 만나 모든 것을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신종 범죄 사기단에 합류해 펼치는 짜릿한 예측불허 범죄 오락 영화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새로운 작업에 들어간 임시완의 모습이 포착됐다. 임시완이 김선영의 손을 꼭 잡고 있는 것. 극 중 작업 대출의 세계에 발을 들여 승승장구하게 된 민 대리(임시완)는 새로운 팀을 꾸리게 되고 홍 대리(김선영) 포섭에 나선다. 방대한 양의 개인정보를 가진 홍 대리는 팀의 핵심이 될 인물로 민 대리에게는 그녀의 합류가 절실히 필요했던 것.

그는 무슨 말이든 안 들어 주고는 못 베길 것 같은 표정을 지으며 홍 대리의 마음을 흔든다. 이어 개인 정보를 수집하느라 아침저녁으로 우체통을 뒤지는 홍 대리에게 "이 지문 다 닳아서 없어져 버렸네~"라며 손가락의 지문까지 걱정하는 능글미를 100% 발산해 홍 대리 스카우트에 성공한다. 초롱초롱한 눈망울에 꼭 잡은 손까지 어떤 사람이든 홀려버리는 사기계의 샛별 민 대리의 작업 실력이 빛나는 순간이다. 홍 대리를 비롯해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녹이는 민 대리의 작업 스킬은 영화를 통해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라인'은 오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NEW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