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자연유래 진정성분 담은 선케어 7종 출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궁중비책이 23일 자연유래 진정성분을 담은 진정보호 선케어 라인 5종과 선클렌징 티슈와 스티커 수딩팩을 출시했다.

궁중비책 선케어 시리즈는 ‘카밍 선쿠션’과 ‘마일드 선크림’, ‘프레시 선로션’, ‘크리미 선팩트’, ‘액티브 선스틱’까지 선케어 라인 5종과 선블록 제품 전용 ‘선클렌징 티슈’, 애프터 선케어 ‘스티커 수딩팩’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한 궁중비책 진정보호 선케어 시리즈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태양 아래 달아오른 아이피부에 빠른 진정과 보습을 제공한다. 피부 온도를 낮추고 피부장벽을 강화해 주는 오지탕(Oji Relief Complex) 성분이 들어있다. 또 오디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아기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아이의 월령과 제형, 야외활동 상황에 따라 자외선 차단 지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세분화했다. 특히 ‘카밍 선쿠션’은 햇빛을 받으면 뚜껑 색이 블루 톤으로 변하고 숨겨져 있던 바다 동물 그림이 나타나는 기능을 담아, 야외활동 시 선케어할 시간을 알려준다. 생후 6개월부터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칼라민 크림이 함유돼 자외선에 자극 받은 아이피부를 한층 더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더불어 궁중비책 진정보호 선케어 시리즈는 민감한 아이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식약처 및 EU가 지정한 26가지 알러젠 유발 물질을 배제하고, 피부안전성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궁중비책 진정보호 선케어 시리즈. 사진 = 궁중비책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