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5가지 슈퍼 곡물 담은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2종' 출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23일 5가지 슈퍼 곡물을 담은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2종’을 출시했다.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라인은 퀴노아와 율무, 렌틸콩, 귀리, 치아씨드가 결합된 천연 유래 곡물 콤플렉스가 주성분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순한 성분의 세안제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에 착안해 곡물로 클렌징 라인을 만들었다.

‘리얼 슈퍼 그레인 폼 클렌저’는 생크림처럼 쫀쫀하고 풍성한 미세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준다. 식물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오랜 시간 당김없는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워터’는 피부에 자극 없는 순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물 세안이 필요없는 클렌징 워터로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미니 사이즈의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티슈’는 휴대가 간편해 여행용으로 제격이다.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라인은 폼 클렌저 2개와 클렌징 워터, 티슈를 하나에 담은 특별 기획세트로 출시됐다. 또한 이달 말까지 예약 주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오는 4월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라인. 사진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