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비스트는 좋은 추억, 하이라이트로 쭉 남을 것" [MD동영상]

하이라이트(HIGHLIGHT) "비스트(Beast)는 좋은 추억, 하이라이트로 쭉 남을 것" [MD동영상]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발매 쇼케이스를 진행한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새로운 이름으로 재데뷔하는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 장르로,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르게 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하이라이트는 비스트 멤버 장현승을 제외한 5인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어라운드어스를 꾸려 홀로서기했다. 이날 낮 12시 공개됐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발매 쇼케이스를 진행한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새로운 이름으로 재데뷔하는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 장르로,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르게 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하이라이트는 비스트 멤버 장현승을 제외한 5인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어라운드어스를 꾸려 홀로서기했다.

이날 낮 12시 공개됐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