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 코스메틱, 피부 정화 뛰어난 ‘그래니 애틱 라인’ 내놔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시에로 코스메틱이 15일 피부 정화 기능이 뛰어난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2017년 SS 뉴컬렉션 ‘그래니 애틱(Granny attic) 라인’을 내놨다.

그래니 애틱은 실용적 가치를 중요시하는 할머니 세대의 패션 요소들을 2030 세대가 감각적이고 세련되게 재해석한다는 패션용어 그래니 룩(Granny Look)에서 유래해, 실용성과 편리성을 강조한 라인이다.

그래니 애틱 라인은 그래니 룩의 시그니처 패턴인 보태니컬을 콘셉트화한 식물성 추출물을 담아 미세먼지로 인해 오염된 피부를 정화시키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 준다.

그래니 애틱은 컨실러, 쿠션, 폼클렌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 스피룰리나 추출물을 비롯해 단백질 및 비타민, 항산화 물질이 있어 활성산소를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한 진흙 속에서 자라면서도 청결하고 고귀한 식물로 유명한 정화의 꽃인 연꽃 추출물이 피부 본연의 깨끗함과 수분 보유능력을 되찾아준다.

그래니 애틱 컨실레이드는 하이 커버 테크놀로지(High cover technology)를 적용해 컨실러를 얼굴 전체에 펴 바른 듯 깨끗하고 완벽한 피부 커버를 도와 준다. 그래니 애틱 젤리 팩트는 메시망을 통과하여 나온 미립자 파우더가 피부를 얇고 견고하게 커버해 주며, 과도한 피지를 흡수해 하루 종일 무너짐과 다크닝 없는 깨끗한 피부 연출을 도와 준다. 그래니 애틱 버블 폼은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에 반응하여 숨은 잔여물까지 말끔히 정돈해주는 PH 약산성 저자극 버블 폼으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한편, 시에로 코스메틱 측은 그래니 애틱 라인의 제품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립을 비롯해 아이섀도, 네일 제품이 추가될 예정이다.

[그래니 애틱 라인. 사진 = 시에로 코스메틱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