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시몽 아이웨어, 2017 SS 캠페인 '너드 앤 너드 컬렉션' 공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벤시몽의 아이웨어 라인 벤시몽 아이웨어가 2017 S/S 캠페인 ‘너드 앤 너드 컬렉션(Nerd n. [Nurd])을 공개했다.

벤시몽 아이웨어는 지난해 발표한 선글라스 캡슐 컬렉션의 성공을 기반으로, 2017 S/S 시즌에 정식 론칭했다. 마니아 혹은 괴짜라는 의미의 너드(Nerd)를 패션 아이콘으로 녹아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무언가에 열광하는 캐릭터를 다양한 키워드로 풀었으며, 각각의 제품은 에피소드(Ep.1, Ep.2)로 넘버링해 구분했다. 보잉 선글라스와 다양한 컬러 구성이 돋보인다.

벤시몽 아이웨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트렌드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이 스스로 정립한 가치 있는 미의식을 따르는 합리적인 현대 파리의 소비자에게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디자인 리서치를 기반으로 더욱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시즌 너드 앤 너드 컬렉션을 기획하며, 무엇보다 중점을 둔 것은 ’착용감’으로 편안하고 가벼운 무게를 위하여 불필요한 디테일을 생략하고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구현한 로고블록(Logon Block)과 앤드팁(End Tip) 디테일이 ‘벤시몽 아이웨어’의 시그니처 실루엣”이라고 설명했다.

[너드 앤 너드 컬렉션. 사진 = 벤시몽 아이웨어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