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정샘물X박혜수와 함께 '그리너리·걸리시 핑크 룩' 공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13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배우 박혜수와 함께 봄을 연상시키는 그린과 핑크 컬러로 물들인 2017 S/S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메이크업 룩 공개와 함께 출시된 2017 S/S 컬렉션은 미국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발표한 트렌드 컬러인 그리너리(Greenary)와 핑크 야로우(Pink Yarrow)를 반영했다. 정샘물이 그리너리와 핑크 야로우컬러를 활용해 박혜수를 청초하고 사랑스러운 봄의 여신으로 변신시켰다.

이번 컬렉션은 공기처럼 밀착돼 피부가 숨쉬는 듯 편안한 사용감의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오일 컨트롤 쿠션’과 타투한 듯 생생한 컬러감을 오래도록 지속시켜 주는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4가지 컬러 조합으로 입체적인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입술 에 촉촉한 생기를 선사하는 ‘모이스트 엔젤 립밤’에 네일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그리너리 룩은 꾸밈 없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특징이다. 본래 타고난 피부톤은 살리면서 결점은 커버했다. 살짝 감은 두 눈 위에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그리너리로 포인트를 준 다음 ‘모이스트 엔젤 립밤’ 피치틴트밤을 입술에 발라주면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은은한 반짝임의 ‘컬러 앤 네이처 네일 컬러’ 퓨어민트로 순수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걸리시 핑크 룩은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걸리시 핑크를 블렌딩해 눈두덩에 발라준 뒤,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밀키핑크무스를 입술 전체에 채워 바르고 푸시아핑크무스를 톡톡 찍어 그라데이션해 준다. 화려한 글리터 펄이 담긴 ‘컬러 앤 네이처 네일컬러’ 푸시아스타 또는 트윙클스타를 발라 손끝에 포인트를 주면 톡톡 튀는 매력의 소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박혜수. 사진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