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 순수하고 신비로운 메이크업 ‘드리밍 안테모사 컬렉션’ 출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리리코스가 화사한 자연의 봄 컬러와 은은한 광채를 담아, 순수하면서도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2017 S/S 메이크업 라인 ‘드리밍 안테모사 컬렉션’을 출시했다.

‘리리코스 드리밍 안테모사 컬렉션’은 그리스 신화 속 아름답고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님프 세이렌과 그들이 사는 꽃이 흐드러지게 만개한 지상 낙원 안테모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으로, 아이섀도 팔레트 2종과 립 팔레트 1종, 블러셔 팔레트 1종으로 구성됐다.

4색 아이섀도 팔레트 ‘마린 리파이닝 아이즈’가 풍부한 컬러감과 다양한 텍스처를 사용해 바닷바람에 일렁이는 꽃의 신비로운 컬러와 물결의 반짝임을 담아냈다. 웜톤 컬러 샤이닝 페탈과 쿨톤 컬러 시덕티브 페탈로 나눠져 세련된 동안 눈매를 연출하며, 하이브리드 실리콘 엘라스토머를 적용해 오랫동안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얼굴에 맑고 사랑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마린 블루밍 페이스 팔레트’는 핑크, 코랄 컬러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를 함께 담은 멀티 팔레트로, 피부톤과 기호에 맞춰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다. 습식공법 적용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모공이나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완성도 높은 페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마린 루즈 온 시즌 리미티드 드리밍 안테모사’는 리리코스의 베스트 컬러 4종과 2017 S/S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를 재해석한 시즌 한정 신규 컬러 2종을 함께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인 립스틱 팔레트다. 특히 이번 시즌 신규 컬러에는 순금 및 골드펄 복합처방으로 보다 고급스러운 골드 베이스 컬러를 구현하며, 마린 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립밤을 바른 듯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드리밍 안테모사 컬렉션. 사진 = 리리코스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