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세계 여성의 날’ 기념 ‘럭키박스 프로모션’ 진행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질경이가 오는 31일까지 질경이 홈페이지에서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럭키 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질경이는 6일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보다 많은 여성들에게 Y존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질경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세트는 ‘럭키 박스’와 ‘프리미엄 럭키 박스’ 두 가지로 구성됐다. 럭키 박스는 질경이 20정과 질경이 페미닌 티슈 1박스, 여성 핸드백 브랜드 탈리의 파우치 3종 세트 혹은 참 장식(택1)으로 구성됐다. 럭키 박스 구매 시 질경이 프리미엄, 미라클 진, 주방용품 브랜드 트윙고의 피크닉 도시락 등 5개의 럭키 아이템 중 2개부터 5개까지 랜덤으로 증정된다.

프리미엄 럭키박스에는 질경이 프리미엄 24정, 미라클진 10정, 질경이 10정 2개, 질경이 페미닌 티슈 1박스, 탈리 미니백이 담겼다. 구매 시 질경이 플러스, 탈리 파우치 3종 세트, 50% 할인 쿠폰 등 8가지의 럭키 아이템 중 5개가 증정된다.

구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SNS에 #질경이럭키박스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고, 별도 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질경이 구매 적립금 3,000원이 제공된다. 또한 질경이 홈페이지 내 후기 게시판에 인증샷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2,000원이 적립된다.

[럭키박스 프로모션. 사진 = 질경이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