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X 리엔케이, ‘리얼 동안 안티에이징 클래스’ 개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6일 ‘셀 시너지 콜라보레이션 시즌 2'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 서울 청담동 리엔케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리얼 동안 안티에이징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클래스에서는 건조한 봄 날씨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안티에이징 케어 할 수 있는 노하우가 공개된다. 뷰티 전문 강사가 ‘필립스 비자부스트’와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를 활용한 안티에이징 홈케어 팁을 전수하고, 해당 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리엔케이 디럭스 키트’와 고급 케이터링 서비스가 제공된다.

필립스와 리엔케이의 ‘리얼 동안 안티에이징 클래스’는 오전 11시와 오후 3시로 나뉘어 각 1시간씩 진행된다. 클래스에 관심 있는 여성 누구나 오는 8일까지 필립스 맘카페 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한 타임당 11명씩 총 22명의 참가자가 선발되며, 최종 당첨자는 오는 10일 SMS를 통해 개별 공지된다.

한편 ‘셀 시너지 콜라보레이션 시즌 2'는 필립스의 홈 에스테틱 전문 디바이스 비자부스트와 리엔케이의 안티에이징 에센스 ‘셀 투 셀 에센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패키지다. 피부 속까지 안티에이징 에너지가 완벽히 흡수되어 최상의 스킨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리얼 동안 안티에이징 클래스. 사진 = 필립스코리아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