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코스메틱’ 클라뷰, 론칭 1주년 기념 사은 이벤트 진행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클라뷰가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그간 받아온 성원에 보답하고자 스페셜 기획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해는 해외시장 성과와 굴지의 유통 입점 등 중요한 이슈들이 많은만큼 클라뷰의 글로벌브랜드 도약과 적극적인 성장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론칭 1주년 이벤트는 오는 3월 1일까지 클라뷰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먼저 클라뷰 베스트 셀러 5종이 기프트 박스에 담긴 한정판 패키지를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한 ‘청담동 웨딩팩’으로 입소문을 탄 진주 마스크팩은 하나 구매 시 하나를 더 증정한다. 그 외 클라뷰 프리미엄 스킨케어 패키지 및 웨딩 패키지 등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클라뷰는 국내산 진주와 바다유래성분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지난 해 2월 론칭해 제품력과 차별화된 콘셉트로 주목 받았다. 프리미엄 미백라인, 해초수 수분라인의 스킨케어 및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비비 컨투어링과 오아시스 미스트, 수분쿠션, 오일 마스크 등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클라뷰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사진 = 클라뷰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