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X박은태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실력파 대거 캐스팅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옥주현 박은태가 출연하는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에 재능과 인기를 겸비한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됐다.

21일 프레인글로벌에 따르면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여주인공 프란체스카의 남편 리처트 버드 존슨 역으로는 박선우와 이상현이 캐스팅됐다.

프란체스카의 이웃 마지 역은 김나윤(김희원)이 맡아 극에 또 다른 생기를 불어 넣을 예정이다. 마지의 남편 찰리는 김민수가 캐스팅됐다.

프란체스카와 버드의 아들 마이클은 김현진이 맡는다. 사춘기 딸 캐롤린은 신예 배우 송영미가 연기한다. 유리아는 로버트의 전처 마리안과 프란체스카의 언니 키아라 등 1인 3역을 맡았다.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아이오와 주의 한 마을에서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프란체스카와 사진 촬영차 마을을 찾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작가 로버트 킨케이드의 가슴 시린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옥주현과 박은태가 주연으로 참여하며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뮤지컬이다.

제작사인 쇼노트와 프레인글로벌 측은 "극 중 남편 버드를 제외한 모든 배역이 원 캐스트로 진행되어 극에 대한 몰입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며 실력 있는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일상 속 사랑과 삶에 대해 노래할 것"이라고 밝혔다.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오는 4월 15일부터 6월 18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예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프레인 글로벌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