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인가족' 김지민 "중2병? 친구들이 성격대로 하라고…" [MD동영상]

'초인가족' 김지민(Kim Ji min) "중2병 연기? 친구들이 성격대로 하라고…" [MD동영상] 16일 오후 2시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새 시트콤 '초인가족 2017'(극본 진영 연출 최문석 이광영)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지민이 중2병 학생을 연기하는 소감을 밝혔다. '초인가족 2017'은 이 시대를 살아내고 있는 우리 모두는 '초인'이라는 주제 아래, 평범한 회사원, 주부, 학생들의 이야기를 웃음과 감성, 풍자를 통해 그린 미니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영. 오는 20일 첫 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6일 오후 2시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새 시트콤 '초인가족 2017'(극본 진영 연출 최문석 이광영)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지민이 중2병 학생을 연기하는 소감을 밝혔다.

'초인가족 2017'은 이 시대를 살아내고 있는 우리 모두는 '초인'이라는 주제 아래, 평범한 회사원, 주부, 학생들의 이야기를 웃음과 감성, 풍자를 통해 그린 미니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영. 오는 20일 첫 방송.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