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권유리·엄기준, '피고인 많이 기대해 주세요' [MD동영상]

지성(Jisung)·소녀시대 유리(SNSD YURI)·엄기준, '피고인 많이 사랑해 주세요' [MD동영상] 탤런트 지성,유리,엄기준(왼쪽부터) 1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진행된 월화드라마 '피고인'(극본 최수진·연출 조영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번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피고인'은 딸과 아내를 죽인 살인자 누명을 쓴 검사 박정우가 잃어버린 4개월의 시간을 기억해내기 위해 써 내려가는 처절한 투쟁 일지이자, 세상 모두를 속인 충격적인 악인 차민호(엄기준)를 상대로 벌이는 강렬한 복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탤런트 지성,권유리,엄기준(왼쪽부터) 1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진행된 월화드라마 '피고인'(극본 최수진·연출 조영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번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피고인'은 딸과 아내를 죽인 살인자 누명을 쓴 검사 박정우가 잃어버린 4개월의 시간을 기억해내기 위해 써 내려가는 처절한 투쟁 일지이자, 세상 모두를 속인 충격적인 악인 차민호(엄기준)를 상대로 벌이는 강렬한 복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