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인' 권유리 "지성♥이보영, 집에 초대해 연기 조언…큰 에너지"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배우 권유리가 선배 지성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9일 오후 2시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새 월화드라마 '피고인'(극본 최수진 최창환 연출 조영광 정동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지성, 엄기준, 유리, 오창석, 엄현경 등이 참석했다.

이날 권유리는 지성에 대해 "선배님이 정말 제게는 동아줄 같은 분이었다. 바쁜 스케줄을 쪼개서 따로 만나 주시고, 조언을 해주셨다. 캐릭터 고민도 같이 했다"라며 "같은 공간에서 함께 연기할 수 있는 것만으로 정말 큰 에너지가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보영언니도 저에게 큰 도움이 됐다. 오빠가 집으로 초대해 주셔서 같이 리딩을 해주셨다. 저랑 같이 붙는 장면이 굉장히 많아서"라며 "그런데 전작에서 이보영 언니가 국선 변호사 역할을 했었는데, 제가 맡은 역할이 국선 변호사여서, 언니가 친절하게 많이 얘기를 해주셨다"라고 웃었다.

그는 또 "앞에서 얘기를 해주시는데 두 분의 모습이 너무 이상적인 모습이었다. 정말 보기 좋았다"고 덧붙이며 부러운 눈치였다.

'피고인'은 딸과 아내를 죽인 살인자 누명을 쓴 검사 박정우가 잃어버린 4개월의 시간을 기억해내기 위해 써 내려가는 처절한 투쟁 일지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23일 밤 10시 첫 방송.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