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인기 컬러 모은 ‘레드 핫 컬렉션’ 선봬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바비 브라운이 오는 20일 레드 핫 컬렉션을 선보인다. 19일 관계자에 따르면 럭스 립 칼라의 인기 컬러를 모아 집중 조명하고, 어떤 립 컬러와도 매치할 수 있는 누드 톤 아이&치크 팔레트를 함께 출시한다.

레드 핫 컬렉션은 레드와 핑크, 오렌지, MLBB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를 한 자리에 모았다. 임페리얼 레드와 레드 베리, 핑크 구아바, 레트로 코랄, 코랄, 플레임, 선셋 오렌지, 히비스커스까지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럭스 립 칼라는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컬러와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인기를 얻은 립스틱으로, 최근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베스트 립스틱 1위로 선정됐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썰트리 누드 아이&치크 팔레트는 4가지 아이섀도와 블러셔가 담긴 제품이다. 누드 베이지, 브라운 등 뉴트럴한 컬러와 미세한 펄 입자가 조합된 아이섀도는 눈매에 은은하게 음영 효과를 줘 립 컬러를 강조해준다.

이와 함께 메이크업 레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바비브라운 매장에 방문하면 립스틱 컬러 및 바르는 방법 등에 대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조언을 들을 수 있다.

[레드 핫 컬렉션. 사진 = 바비 브라운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