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 김주혁, 이런 몸매봤어? 완벽한 복근공개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공조'(감독 김성훈 제작 JK필름 배급 CJ엔터테인먼트)가 강렬한 악역 연기 변신을 선보인 김주혁의 완벽한 복근 스틸을 공개했다.

'공조'는 남한으로 숨어든 북한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남북 최초의 공조수사가 시작되고, 임무를 완수해야만 하는 특수부대 북한형사와 임무를 막아야만 하는 생계형 남한형사의 예측할 수 없는 팀플레이를 그린 영화다.

현빈과 유해진의 색다른 케미스트리, 김주혁, 장영남, 임윤아까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환상적 앙상블로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이끌며 흥행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공조'가 악역으로 돌아온 김주혁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담은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기존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으로 돌아온 김주혁의 새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조'에서 김주혁은 북한형사 림철령의 동료를 죽이고 위조 지폐 동판을 탈취, 남한으로 숨어든 북한 범죄 조직의 리더 차기성 역으로 첫 본격 악역 연기에 도전했다. 강인한 범죄 조직의 리더 역할을 위해 촬영 전부터 철저한 식단 조절과 강도 높은 운동을 통해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만들며 뜨거운 열정을 보여준 김주혁은 감탄을 자아내는 완벽한 근육으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김주혁은 "촬영을 앞두고 몸을 만들고 태닝을 하며 좀 더 강인하고 남성적인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전했다.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