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제13기 대학생 객원 마케터 모집

[마이데일리 = 이후광 기자] 제13기 KBO 대학생 객원 마케터 모집이 시작됐다.

KBO는 "18일부터 24일까지 2017년 제13기 KBO 대학생 객원 마케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05년 1기부터 시작된 KBO 대학생 객원 마케터는 KBO리그 경기는 물론 각종 행사에 참여해 보고서를 작성하고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등 풍부한 경험을 쌓는 동시에 KBO리그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이번에 선발될 13기 객원 마케터에게는 KBO리그 전 구장 출입이 가능한 AD카드와 과제 수행을 위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KBO 공식 SNS 컨텐츠 제작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이번 객원 마케터에게는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2017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서울 라운드 행사에 참석해 국제대회 운영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2017년 제13기 KBO 대학생 객원 마케터는 서류와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컨텐츠 제작을 위한 사진 촬영, 영상 제작, 디자인 작업, 기사(칼럼) 작성 등이 뛰어난 대학생을 우대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24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해야 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KBO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KBO. 사진 = 마이데일리 DB]

이후광 기자 backligh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