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 홀로 무대를 꽉 채우다 '날 울리지마' 첫무대 [MD동영상]

※ 영상에 오타가 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틴탑 니엘(Teentop Niel), 홀로 무대를 꽉 채우다 '날 울리지마' 첫무대 [MD동영상] 가수 니엘이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솔로앨범 'LOVE AFFAIR...'(러브 어페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날 울리지 마'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니엘 타이틀곡 '러브 어페어'는 이별로 인해 느낄 수 있는 슬픔, 미련, 원망, 외로움 등 감정을 담았다.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는 작곡가 새벽의 곡으로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별을 앞둔 연인을 마지막까지 붙잡고 싶은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담았다. 이날 0시 공개됐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니엘이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솔로앨범 'LOVE AFFAIR...'(러브 어페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날 울리지 마'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니엘 타이틀곡 '러브 어페어'는 이별로 인해 느낄 수 있는 슬픔, 미련, 원망, 외로움 등 감정을 담았다.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는 작곡가 새벽의 곡으로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별을 앞둔 연인을 마지막까지 붙잡고 싶은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담았다.

이날 0시 공개됐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