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예비맘에게 젱보 제공하는 ‘제 84회 베페 맘스쿨’ 개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베페가 오는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제84회 베페 맘스쿨’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베페 맘스쿨은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베페만의 특별 강좌다.

관계자에 따르면 매회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예비맘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84회 베페 맘스쿨은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고, 신청자 중 200명의 임산부를 초청해 진행될 예정이다.

제84회 베페 맘스쿨은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이순주 국제모유수유 전문가가 ‘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 모유수유’를 주제로 강의한다. 2부에서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센티폴리아 교육팀의 오윤경 팀장이 아기를 위한 올바른 베이비 마사지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예비맘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이 준비됐다. 강연 참석자 전원에게는 알집매트 기저귀 가방, 밤부베베 순한대나무 손수건, 파스텔스튜디오 촬영상품권과 손수건, 로고나 샘플 파우치, 아이소이 샘플 파우치, 내이브로 인절미 쌀과자가 제공된다. 또한 참가자 중 22명을 추첨해 페도라 C4 카시트(1명), 잉글레시나 지피라이트 유모차(1명), 뻬그뻬레고 ZERO3 식탁의자(1명), 페도라 올라운드 힙시트 POPO(1명) 등 다양한 행운 선물도 증정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도 이어진다. 베페 맘스쿨에 참가한 임산부라면 누구나 자신의 블로그에 베페 맘스쿨 후기를 작성하고 베페 홈페이지에 후기와 URL을 함께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오는 2월 5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MNW 이유식 전용 편수냄비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7일 리뷰 게시판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페 관계자는 “육아 초보자를 위한 전문가 강의를 통해 예비맘들의 불안과 궁금증을 해소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현명한 육아를 원하는 엄마들이 많아진 만큼 앞으로도 베페는 예비맘들을 위한 유익한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제84회 베페 맘스쿨. 사진 = 베페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