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 아기 오감발달 돕는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20’ 공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의 베이비키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존슨즈가 11일 아기의 오감발달을 돕는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 20’을 선정해 공개했다.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 20’은 아기와 마음껏 뛰놀고 다양한 오감자극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전국의 숨은 나들이 명소 20곳으로 구성됐다. 겨울방학 동안 체험학습을 계획하고 있거나 다가오는 설 연휴에 어디를 갈지 고민하는 부모라면 참고할만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나들이 장소는 부모들의 리얼한 체험담을 반영하기 위해 리틀홈과 공동 개발했다. 리틀홈은 ‘아이와 가기 좋은 모든 곳, 하기 좋은 모든 것’을 모토로 실제 엄마, 아빠 에디터들이 가족, 여행, 문화에 관련된 리뷰를 공유하는 육아정보 앱 서비스다.

존슨즈는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 20’ 선정을 기념해 오는 2월 19일까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존슨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존슨즈와 리얼 육아맘이 추천하는 장소를 확인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씩 총 600명에게 존슨즈의 겨울필수템 3총사(#수딩로션, #수딩밤, #감기바스) 중 하나를 랜덤으로 선물한다.

존슨즈 이지나 브랜드 매니저는 “지난해 발표했던 겨울 나들이 장소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올해도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 20’을 선정하고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찬 바람에 노출되는 아기 피부는 존슨즈의 겨울필수템 3총사로 보호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겨울 놀이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아래는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20 목록

서울 어린이 대공원 서울 상상나라

경기도 부천 아인스월드

서울 북서울미술관 어린이갤러리

경기도 덕평 공룡수목원

경기도 벽초지문화수목원빛축제

강원도 대관령 양떼목장

서울 아이스 뮤지엄

경기도 한국민속촌 눈썰매장

경기도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경기도 양주 필룩스 조명박물관

경상도 부산 디오라마 월드

제주도 제주 항공우주 박물관

충청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서울 창덕궁과 후원

서울 더쥬 실내동물원

충청도 대전 역사박물관

경상도 봉화 분천역 산타마을

셩기도 송암 스페이스센터

제주도 휴앨 자연생활공원

전라도 금강 철새 조망대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20. 사진 = 존슨즈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