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남주혁, tvN '하백의 신부' 남자주인공 확정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배우 남주혁이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극본 정윤정 연출 김병수) 남자 주인공을 맡는다.

3일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남주혁은 최근 '하백의 신부2017' 출연을 확정했다. 남자주인공 하백 역이다.

'하백의 신부 2017'은 동명의 순정만화 원작을 바탕으로 한다. 오랜 가뭄으로 지쳐버린 마을 사람들을 위해 제물로 바쳐져 하백의 신부가 됐다는 소아의 이야기가 중심이다. 윤미경 작가가 24권을 연재했다.

다만 드라마화 되는 '하백의 신부 2017'은 스핀오프 버전으로, 원작의 고전적 판타지와 인물들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했다. 시공간 배경은 서울이다.

'하백의 신부 2017'은 웹툰의 드라마화를 성공적으로 이끈 '미생' 정윤정 작가와 '나인' '삼총사' 등의 김병수 PD가 의기투합했다. 현재 대본 집필과 캐스팅에 한창이며, 방송시기는 미정이다.

남주혁은 지난해 tvN '치즈인더트랩', '삼시세끼 고창편',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등 드라마와 예능에서 다양한 활약상을 보였다. 현재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이성경과 풋풋한 로맨스를 그리며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