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놀이패' 빅뱅 승리 "예능 이렇게 달라졌나, '정글의 법칙' 수준"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그룹 빅뱅 승리가 2년여 만에 한국 예능으로 컴백했다.

29일 SBS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이하 ‘꽃놀이패’)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승리와 걸스데이 민아, 헬로비너스 나라의 셀카 사진이 공개됐다.

승리는 28일부터 진행된 ‘꽃놀이패’ 녹화에 참여해 꽃길, 흙길을 넘나드는 극과 극 운명을 함께 하고 있다.

"이 녹화가 뭔지도 모르고 왔다“는 승리는 ”이렇게 예능이 달라진 줄 몰랐다. 특히 ‘꽃놀이패’는 더한 것 같다. 거의 ‘정글의 법칙’ 수준“이라며 달라진 촬영환경에 대해 놀라워했다.

하지만 오랜만의 예능 컴백임에도 특유의 입담과 발랄함은 시간이 지날수록 빛을 발했고, 28일 진행된 네이버 ‘V LIVE’에서는 ‘MC 승리’를 방불케 하는 진행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같은 YG 식구인 유병재에게는 조금만 미흡한 활약을 펼치면 “정신 차리라”며 혹독한 예능 수업도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촬영에는 승리 외에 걸스데이 민아, 헬로비너스 나라도 함께 해 양보 없는 운명대결을 함께 하고 있다. 제작진은 “민아와 나라가 게스트라고 봐주는 것 없는 멤버들의 냉혹함에 독기를 품고 있다”며 “메이크업도 불사한 채 함께 하고 있는 이들의 활약을 조만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승리, 민아, 나라가 함께하는 ‘꽃놀이패’는 내달 달 11일(일) 방송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우 이성재, 야구선수 이대호, 그룹 B1A4 진영과 더불어 가수 아이유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12월 4일 오후 4시 50분 방송.

[사진 = SBS '꽃놀이패'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