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 "인지도 적은 5년차 걸그룹, 기죽지 않을 것" [MD동영상]

타히티(TAHITI) "인지도 적은 5년차 걸그룹, 기죽지 않을 것" [MD동영상] 걸그룹 타히티가 5년차 걸그룹으로서 마음가짐을 밝혔다. 걸그룹 타히티가 23일 오전 서울 마포구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다섯번재 싱글앨범 '알쏭달쏭'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타히티 민재는 "5년차 걸그룹이지만, 아직 정상에 선 거 아니고, 인지도도 높지 않다는 걸 안다"며 "기죽지 않고 대중 앞에서 나와서 노래하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그룹이라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타이틀곡 '알쏭달쏭'은 남자의 마음을 알고 싶어하는 여자의 심리를 표현했으며 복고 클럽 사운드가 중독성 있다. 낮 12시 공개.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타히티가 5년차 걸그룹으로서 마음가짐을 밝혔다.

걸그룹 타히티가 23일 오전 서울 마포구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다섯번재 싱글앨범 '알쏭달쏭'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타히티 민재는 "5년차 걸그룹이지만 아직 정상에 선 거 아니고, 인지도도 높지 않다는 걸 안다"며 "기죽지 않고 대중 앞에 나와서 노래하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그룹이라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타이틀곡 '알쏭달쏭'은 남자의 마음을 알고 싶어하는 여자의 심리를 표현했으며 복고 클럽 사운드가 중독성 있다. 낮 12시 공개.

[타히티.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