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혁재 측 "A씨 고소취하, 빨리 상환 못해 죄송" 공식입장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빌린 돈을 갚지 않는다며 개그맨 이혁재를 고소했던 A씨가 소를 취하했다.

9일 이혁재가 대표를 맡고 있는 HH컴퍼니 측은 "먼저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 고소인 A씨가 8일 고소 취하서를 제출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HH컴퍼니는 어려운 시기에 3억 원을 빌려준 A씨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으며, 자금 상황상 빠른 시일 내 상환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는 거듭 죄송한 마음뿐이다"고 덧붙였다.

앞서 A씨는 이혁재가 지난 9월 인기가수들이 출연하는 '더 케이 페스티벌'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잔액증명서를 제출하기 위해 3억 원을 빌렸다가, 2억 원을 반환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고소장을 제출한 바 있다.

당시 이혁재는 마이데일리와의 전화통화에서 "당연히 갚아야 할 돈이고, (고소를 한) 그 마음도 이해하고 있다. 회사가 받아야 할 돈을 받아 조속히 문제를 해결하려고 한다. 돈은 회사 대표로서 책임을 지고 꼭 갚겠다"고 전한 바 있다.

이하 HH컴퍼니 입장 전문.

HH컴퍼니(대표 이혁재)는 먼저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고소인 A씨가 지난(8일) 고소 취하서를 제출했습니다.

HH컴퍼니는 어려운 시기에 3억 원을 빌려준 A씨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으며, 자금 상황상 빠른 시일 내 상환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는 거듭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앞서 HH컴퍼니는 9월 11일~13일 인천에서 진행된 '더케이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하는 과정에서 A씨에게 대여한 공연 자금 3억 원 중 2억 원에 대한 채무를 제때 이행하지 못했습니다. HH컴퍼니는 향후 남은 2억 원에 대해 성실히 갚겠다는 약속을 드렸습니다.

HH컴퍼니는 이혁재 대표가 지난 2008년 설립, 한류문화 전파자를 자처하며 지금까지 많은 K-POP 콘서트를 주최하여 오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한류 콘텐츠 공연 사업을 뚝심 있게 펼쳐 나갈 예정입니다.

HH 컴퍼니와 이혁재 대표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걱정 어린 말씀 전해주신 많은 분들께는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이혁재.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