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엠카' 이어 '뮤직뱅크' 1위…자축 댄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그룹 다비치가 '뮤직뱅크' 1위에 올랐다.

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MC 박서준, 보라)에서는 다비치가 '또 운다 또'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다비치는 인피니트H '예뻐'와 대결을 펼쳤다.

1위 수상 후 이해리는 "너무 감사드린다. 이번 앨범 만들면서 생각도 많았고 걱정도 됐는데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후 강민경은 1위를 자축하며 깜찍한 댄스를 선보였다.

다비치는 지난 5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 1위에 이어 연속 1위를 거머쥐었다.

이번 다비치 새 앨범 '다비치 허그'는 총 5곡의 트랙 리스트 중 '너에게', '봄'을 이해리, 강민경이 각각 직접 작사, 작곡을 했다. '두 여자의 방'에는 두 멤버가 작사에 참여했다. 발라드곡 '또 운다 또'와 미디엄 템포곡 '행복해서 미안해'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종현, 정용화, 인피니트H, 매드클라운, 나인뮤지스, 다비치, 에디킴, 태이, 나비, 여자친구, 원펀치, 써니힐, 자이언티&크러쉬, 에이코어, 슈퍼쾌남, JJCC, 성유빈, 신미래 등이 출연했다.

['뮤직뱅크' 다비치. 사진 = KBS 2TV 방송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