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음료 기업 이토엔, 오타니 쇼헤이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 0

/ 이토엔
/ 이토엔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글로벌 차&음료 기업 이토엔(ITO EN)이 오타니 쇼헤이(LA다저스 소속)선수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오타니 쇼헤이는 이토엔 녹차 브랜드인 ‘오이오차’의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오타니 쇼헤이는 일본 선수 시절부터 LA 다저스에서 활동하는 현재까지 ‘오이오차’를 즐겨 마실정도로 오이오차 사랑은 유명하다.

/ 이토엔
/ 이토엔

이토엔은 이번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여 오타니 쇼헤이에게 응원을 전하는 응원 편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편지는 일본, 한국, 미국, 호주 등 야구와 오타니 쇼헤이 팬이 많은 국가의 미디어와 공식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됐다.

이외에도 이토엔은 오타니 쇼헤이와 함께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팬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타니 쇼헤이 선수는 “이토엔의 오이오차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일본에 있을 때부터 오이오차의 열렬한 팬이었고, 미국에서도 즐겨 마시고 있다. 제가 오이오차를 즐기고, 좋아하는 것이 인연이 되어 이번 파트너십도 성사됐다”라면서 “오이오차를 좋아하는 팬으로서 전 세계 사람들과 그 매력을 공유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가 매우 크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토엔의 대표 브랜드인 오이오차는 세계 판매 1위 녹차 브랜드이며 한국에서는 ㈜농심이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