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양갈비·토마호크 최대 30% 할인”…봄 캠핑족 공략

이마트 ‘뼈대 있는 고기’ 축산 할인 행사. /이마트
이마트 ‘뼈대 있는 고기’ 축산 할인 행사. /이마트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이마트는 오는 12일부터 일주일간 봄철 캠핑족을 겨냥해 양고기, 토마호크, 돈마호크 등 ‘뼈대 있는 고기’ 축산 할인 행사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호주산 항공 직송 양고기 전 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다. 1년 내외의 어린 양인 램을 부드러운 냉장육으로 판매한다.

이마트에 따르면 우육 돈육뿐 아니라 양고기도 뼈가 붙어있는 고기가 트렌드로 자리를 잡았다.

실제 올 1~3월 이마트의 양고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0% 가까이 늘었다. 숄더랙(양 어깨갈비), 프렌치랙(양갈비) 같은 손으로 잡고 먹기 좋은 메뉴가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했다.

블랙앵거스 토마호크와 티본스테이크(미국산 소고기)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판매한다. 캠핑장에서 꺼내 먹기 좋은 400g 단위로 나눠 판매한다.

돼지갈비, 등갈비, 돈마호크 등 국내산 냉장 돈육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육류와 잘 어울리는 위스키 ‘라가불린 8년(700ml)’과 ‘조니워커 블랙 쉐리(700ml)’을 각각 7만원대, 4만원대에 행사가에 판다.

이탈리아 와인 ‘노떼로사 프리미티보 디 만두리아’는 이마트앱 와인클럽 대상으로 1만원대에 선보인다.

이마트 최진일 마케팅 담당은 “포근한 날씨에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이 많아지며 캠핑을 준비을 준비하는 고객이 이마트에서 원하는 먹거리를 구매하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