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연 "작곡가 홍진영과 협업? 부담감 마저도 감사"

박성연(Park Seong Yeon) " 작곡가 홍진영과 협업? 그 부담감 마저도 감사" #미스트롯 #박성연#parkseongyeon #사랑의세탁기 #홍진영 가수 박성연이 10일 오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네번째 디지털싱글 '사랑의 세탁기' 발매 쇼케이스에서 홍진영과의 협업에 있어 부담감은 없냐는 질문에 "부담감이 없지 않을 수 없다"고 답했다. 이날 박성연은 "홍진영씨는 너무 유명하신 분이시고 유명한 노래가 많으신 분"이라고 운을 뗀 후 "그 분의 노래라서 이 노래를 택한 것은 아니다. 노래가 좋아서 이 노래를 선택한 것이기 때문에 부담감이 있지만 그것 또한 감사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사랑의 세탁기'는 레트로 감성의 신스사운드와 누구나 좋아하는 트로트의 멜로디가 합쳐진 퓨전 EDM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박성연의 섹시한 보이스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가 돋보이는 신나는 노래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박성연이 10일 오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네번째 디지털싱글 '사랑의 세탁기' 발매 쇼케이스에서 홍진영과의 협업에 있어 부담감은 없냐는 질문에 "부담감이 없지 않을 수 없다"고 답했다.

이날 박성연은 "작곡가 홍진영씨는 너무 유명하신 분이시고, 유명한 노래가 많으신 분"이라고 운을 뗀 후 "그 분의 노래라서 이 노래를 택한 것은 아니다. 노래가 좋아서 이 노래를 선택한 것이기 때문에 부담감이 있지만 그 것 또한 감사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사랑의 세탁기'는 레트로 감성의 신스사운드와 누구나 좋아하는 트로트의 멜로디가 합쳐진 퓨전 EDM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박성연의 섹시한 보이스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가 돋보이는 신나는 노래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마이데일리 DB]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