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텍, 제75회 SBS스포츠 미스터 & 미즈 코리아 공식 협찬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글로벌 프로틴브랜드 머슬텍이 제75회 SBS스포츠 미스터 & 미즈 코리아에 공식 협찬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SBS스포츠 미스터 & 미즈 코리아는 SBS스포츠와 대한보디빌딩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보디빌딩 축제이자 간판급 대회다. 올해는 이달 2~4일 진행됐으며, SBS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중계됐다. 이번 대회에는 1000여명 선수와 관중이 참석했다.

제75회 SBS스포츠 미스터 & 미즈 코리아로 선발된 그랑프리 수상자 2인에게는 머슬텍 8아워 프로틴 제품이 주어지며 1년치에 해당하는 수량이 지급될 예정이다.

8아워 프로틴은 흡수 속도가 다른 5종 단백질이 복합 배합된 제품으로 보디빌딩과 같이 고강도 운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그 외 머슬텍 주요 제품으로는 나이트로텍웨이 골드, 클리어웨이 프로틴이 있다. 클리어웨이 프로틴은 1포당 17g 단백질은 물론 단백질 흡수를 돕는 고함량 필수 아미노산이 3.7g 함유돼 있어 운동 전후로 섭취하기 좋다. 나이트로텍웨이 골드는 WPC와 WPI 동물성 유청 단백질을 최적으로 배합한 제품으로 단백질 24g뿐 아니라 BCAA도 5.4g 섭취 가능하다.

머슬텍 관계자는 “머슬텍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헬스밸런스가 캐나다 아이오베이트사와 협업으로 국내 론칭한 프로틴 브랜드”라며 “최근 머슬텍 국내 출시 제품은 모두 NSF 테스트를 통해 스테로이드 불검출 결과를 받았으며 전문 선수도 도핑 걱정 없이 섭취 가능하다”고 말했다.

[사진 = 머슬텍]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