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측 "정준하·신봉선 하차, 2주 재정비 시간 갖는다" [공식]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MBC '놀면 뭐하니?' 정준하와 신봉선이 하차한다.

5일 '놀면 뭐하니?' 제작진 측은 "지난 2년 동안 함께해 온 정준하, 신봉선이 오는 6월 10일 방송을 끝으로 '놀면 뭐하니?'를 떠나게 됐다"라며 "그동안 마음 다해 밝은 웃음을 전해준 정준하, 신봉선에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2주 간 재정비 시간을 갖는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6월 셋째 주와 넷째 주 방송을 쉬어간다"라며 "지금까지 팀을 이끌어 온 박창훈 PD가 하차하고, '놀면 뭐하니?'를 함께 해 온 김진용, 장우성 PD가 메인 연출을 맡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놀면 뭐하니?' 방송 재개는 오늘 7월 1일 토요일이다.

'놀면 뭐하니?'는 '무한도전'을 이끌던 김태호 PD와 유재석이 힘을 합쳐 1인 체제로 출범한 예능이다. 김태호 PD가 하차하고 멤버들이 합류하며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이미주, 박진주, 이이경 총 7인 체제로 바뀌었다.

▲이하 '놀면 뭐하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놀면 뭐하니?> 제작진입니다.

지난 2년 동안 함께 해온 정준하, 신봉선 두 분이

오는 6월 10일 방송을 끝으로 <놀면 뭐하니?>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마음 다해 밝은 웃음을 전해주신

정준하, 신봉선 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또한 <놀면 뭐하니?>는 6월 셋째 주와 넷째 주 방송을 쉬어가며 2주 간 재정비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팀을 이끌어 온 박창훈 PD가 하차하고, <놀면 뭐하니?>를 함께 해 온 김진용, 장우성 PD가 메인 연출을 맡을 예정입니다.

7월의 첫 날 토요일에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 올림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