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두심, 김용건에 "子 하정우와 멜로 하고 파. 로망하는 남자 상"(고두심이좋아서)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고두심이 배우 김용건에게 그의 첫째 아들인 배우 하정우에 대한 마음을 고백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이하 '고두심이 좋아서')에서 고두심은 김용건과 인천 강화로 여행을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 김용건은 "이제는 어떤 역할 하고 싶어?"라는 고두심의 물음에 "나는 그래. 그냥 뭐 어떤 역할이든 주어지면 감사하지"라고 솔직히 답했다.

이에 고두심은 "나도 항상 그래"라고 동감하며 "내가 어떤 인터뷰에서 그랬어. 하정우 같은 배우하고 멜로 한번 하고 싶다고"라고 털어놨고, 김용건은 "못할 바는 아니지. 작품만 좋다면"이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러자 고두심은 "내가 로망하는 남자 상인가 봐 정우가"라고 설명한 후 "언젠가 그렇게 얘기했었다. 그랬더니 사람들이 막 웃는 거야"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는 가족들을 위해 헌신하느라 '나'를 잃어버리고 사는 우리의 엄마들. 누구보다 자유와 힐링이 필요한 엄마들의 로망을 충족시켜줄 여행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사진 = 채널A '고두심이 좋아서'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