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이혼하면 꿀리는 게 무조건 있다. 미혼 만나면 마음의 짐 굉장히 커"(연참3)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농구 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돌싱의 연애에 대한 생각을 공개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KBS Joy '연애의 참견3'(이하 '연참3')에서 서장훈은 김숙, 곽정은, 한혜진, 주우재에게 "돌싱끼리의 연애, 어떤 장단점이 있을까?"라고 물었다.

이에 곽정은은 "전 남편, 전 부인 욕하는 재미? 근데 여전히 한국 사회에서의 이혼 전력은 자신을 위축되게 하는 요인이다"라고 답했고, 서장훈은 "맞다. 조금 꿀리는(?) 게 무조건 있다"고 동감했다.

이를 들은 한혜진은 "꿀리는 게 뭐냐?"고 물었고, 곽정은은 "실제로 많은 사람이 얘기한다. 이혼은 극복했어도 결격 사유로 남는다고. 근데 돌싱 대 돌싱으로 만나면 같은 경험을 한 사람과의 만남이므로 더 이상 이혼이 결격 사유가 아니게 되지. 좀 웃기지만 편안한 점이지"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큰 장점이다. 왜냐면 미혼인 이성을 만났을 때 마음의 짐이 있는 듯한 그게 굉장이 커"라고 고백했다.

한편, '연애의 참견 시즌3'는 현실감 제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지긋지긋한 연애 스토리를 누구보다 독하게, 단호하게 진단해 주는 로맨스 파괴 토크쇼다.

[사진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