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 한예리가 해주는 밥 먹는 사이였네 "선배 집 자주 가"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배우 이연이 배우 한예리와의 의외의 친분을 공개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에는 ''파워 EEEE' 배우 이연이 일주일 내내 집콕한 사연은?! 🏠👩‍💻 (ft. 천재 해커 과몰입 썰)'이라는 제목의 이연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연은 근황에 대해 "쉴 틈 없이 촬영했다"고 전했다. 이연은 최근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넷플릭스 시리즈 'D.P.' '소년심판', 웨이브 '약한영웅', 케이블채널 tvN '일타 스캔들', '이로운 사기' 등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약했다.

이연은 "작품마다 쉴 때 방법이 다르다"면서 "'이로운 사기'에서 역할이 내적 성향을 가지고 있는 친구여서 그런지 집에서 많이 누워있다"고 했다.

이어 이연은 "요즘 배우 한예리 선배 집에 자주 간다"며 "예리 선배가 해준 밥도 먹고 보드게임을 참 많이 하고 있다"고 친분을 드러냈다.

자연으로 나가는 걸 선호한다는 이연은 "주로 인왕산을 다닌다"며 "이은선 영화 저널리스트님과 인왕산을 다녀왔다"고 밝혔다.

한편 이연이 출연하는 '이로운 사기'는 29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됐다.

[배우 이연. 사진 = 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영상 캡처]

노한빈 기자 1be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