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VS이정진, 불꽃 튀는 일대일 대치…긴장감 200% [가면의여왕]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도재이(김선아)가 송제혁(이정진)을 예의 주시한다.

29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극본 임도완 연출 강호중) 11회에서는 도재이와 송제혁이 속고 속이는 심리전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재이와 제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재이와 제혁은 굳은 얼굴로 서로를 노려보며 예의 주시하고 있어 싸늘한 긴장감을 감돌게 한다.

웃음기 하나 없는 재이의 단호한 표정에서는 제혁에 대한 분노가 엿보이는 한편 제혁 또한 한 치의 물러섬 없이 여유로운 표정으로 맞서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스틸에서 제혁은 재이의 속내를 간파한 듯 비소를 날리며 잔에 담긴 술을 식탁 위로 쏟아내고 있어 과연 둘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고 갔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가면의 여왕' 제작진은 "11회에서는 반격에 나선 도재이와 송제혁의 일촉즉발 대치 상황이 펼쳐진다. 서로의 계략을 알고 있는 듯 속고 속이는 심리전이 더욱 치열해지면서 숨통을 조이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면의 여왕' 11회는 29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가면의 여왕'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