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엑소 카이 훈련소에 인터넷 편지·우편물 발송 자제 부탁" [공식](전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엑소 카이의 훈련소에 편지와 우편물 발송 자제를 당부했다.

1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팬 커뮤니티 광야클럽(KWANGYA CLUB)을 통해 "카이 훈련소 기간 인터넷 편지 및 우편물 관련 안내'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는 "훈련 기간 동안 카이에게 보내주실 인터넷 편지와 우편물의 양이 많은 것으로 생각돼 엑소엘(EXO-L, 팬덤명) 여러분께 협조 안내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카이를 걱정하고 응원하는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으나 훈련소에 많은 양의 편지와 우편물이 한꺼번에 발생할 경우, 보관하기가 어려워 분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많은 인쇄 편지로 인해 다른 훈련병의 편지 전달이 지연될 수 있는 등 훈련소 내 많은 애로사항이 발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부득이하게 카이의 훈련 기간 동안에는 인터넷 편지 이용과 우편물 발송을 되도록 자제 부탁드린다"며 "카이 버블 메시지나 광야클럽 내 엑소엘 커뮤니티에 남겨주시면 훈련 기간 종료 후, 카이가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전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1일 카이는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카이는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할 예정이다. 이로써 카이는 시우민, 디오, 수호, 첸, 백현, 찬열에 이어 팀 내 7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됐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EXO-L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으로, KAI는 무사히 훈련소에 입소하였습니다.

훈련 기간 동안 KAI에게 보내주실 인터넷 편지와 우편물의 양이 많은 것으로 생각되어 EXO-L 여러분께 협조 안내를 드립니다.

KAI를 걱정하고 응원하는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으나 훈련소에 많은 양의 편지와 우편물이 한꺼번에 발생할 경우, 보관하기가 어려워 분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많은 인쇄 편지로 인해 다른 훈련병의 편지 전달이 지연될 수 있는 등 훈련소 내 많은 애로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KAI의 훈련 기간 동안에는 인터넷 편지 이용과 우편물 발송을 되도록 자제 부탁 드립니다.

KAI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KAI 버블 메시지나 광야클럽 내 EXO-L 커뮤니티에 남겨주시면 훈련 기간 종료 후, 카이가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전달할 계획이니 EXO-L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룹 엑소 카이.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