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이찬원, 촬영장에 커피차 3대 보내줘. 곧 있으면 밥차도"(편스토랑)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차예련이 트로트 가수 이찬원의 미담을 공개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이찬원은 차예련의 대기실을 방문했다.

이찬원은 이어 "누나 드라마 촬영 잘 돼가?"라고 안부 먼저 물었고, 차예련은 "나! 촬영 잘하고 있지"라고 답했다.

차예련은 이어 "찬원 씨가 드라마 촬영장에 커피차 3대 보내주셨다"고 알렸고, 이찬원은 "누나가 드라마 열심히 촬영중이셔 가지고 보내드렸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차예련은 "곧 있으면 밥차도 보낼 건가 봐. 주방장 모자 쓰고 올까 봐 되게 겁난다"고 내심 기대감을 드러냈고, 이찬원은 "그래서 밥차를 보내기 보다는 제가 직접 갈까봐"라는 계획을 전해 놀라움을 더했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