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1938' 이동욱 "시즌1보다 재미없으면 하는 의미 없어"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이동욱이 '구미호뎐1938'에 임하는 부담감에 대해 이야기했다.

3일 오후 케이블채널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 조남형)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강신효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동욱, 김소연, 김범, 류경수가 참석했다.

'구미호뎐1938'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 이연(이동욱)이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K-판타지 액션 활극이다. 토착신, 토종 요괴 등을 절묘하게 엮어낸 독창적 세계관에 다이내믹한 액션과 스케일, 한층 다채로워진 설화 캐릭터를 장착하고 시즌 1에 이어 3년 만에 돌아왔다.

이날 이동욱은 "너무 감사하다. 다시 한번 사랑하는 구미호뎐을 함께하고 이연을 연기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사실 부담감도 있었다. 시즌1보다 더 즐겁게 해드려야 한다는 부담감도 있었는데 만족하시지 않을까 감히 예상해 본다"고 시즌2에 임하는 마음가짐을 전했다.

이어 "사실 감독님 하고도 대화를 굉장히 많이 했다. '시즌1보다 재미가 없으면 하는 의미가 없지 않느냐라는 대전제가 항상 있었다"며 시즌2에 대한 부담감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오는 6일 밤 9시 20분 첫방송.

[사진 = tvN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