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신동엽, 친분 없었는데…父 돌아가셨을 때 부조" [오피스 빌런]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홍현희가 신동엽에게 감동한 사연을 전했다.

20일 방송된 채널S-MBN 예능 '오피스 빌런'에서는 축의금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눴다.

홍현희는 "생각 안하고 싶은데 TOP10까지는 머릿속에 늘 떠다닌다. 외운 게 아닌데 '저 분 내 경조사 때 1위' 생각 난다"며 "그걸 놓치지 않고 갚아야지 하는 마음이 생긴다"고 밝혔다.

이를 듣고 이진호는 "주변 사람들 얘기 들어보면 TOP10에서 1위가 내가 생각하지 않았던 사람인 경우가 굉장히 많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홍현희는 그 의외의 인물 중 한 명이 신동엽이라면서 "결혼하고 나서 아버지가 6개월 만에 돌아가셨다. 선배님과 프로그램을 고정으로 한 적은 없다. 딱 한 번 결혼할 때쯤 인사드렸는데 선배님이 부조를 하셨더라. 너무 큰 위로가 됐다. 그때 감동이었다"고 예상치 못한 신동엽의 부조금에 감동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신동엽은 "내가 술을 줄여야겠구나"라고 농담을 했다. 그러면서 "너무 재능이 많은데 지금처럼 바쁠 때가 아니었다. '나중에 언젠가 진가를 발휘할 날이 올 거야' 했는데 6개월 있다가 난리가 나더라. 볼 때마다 좋았다"고 홍현희를 흐뭇하게 바라봤다.

[사진 = '오피스 빌런' 방송 캡처]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